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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UE 5] 머터리얼 에디터 만들기 01. 슬라이드 바 머터리얼 실시간 변경 구현/ '슬라이드 바'로 머터리얼 에디터 만들기/Creating a Material Editor 01. Implementing real-time change of slide bar material / Crea..
편-
2024. 1. 17.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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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머터리얼 생성
그림과 같이 파라미터 변환 후 베이스 컬러에 연결
02. 위젯 생성
위젯 생성 > 유저 인터페이스 생성 후 그림과 같이 캔버스, 텍스트, 슬라이드 바를 생성
03. 액터 블루프린트 생성
큐브 생성 후 구조체로 이동
그림과 같이 블루프린트 작성 후 생성했던 메테리얼을 적용
변수로 승격 후 이름 변경
이벤트 그래프로 이동
위젯 생성 블루프린트를 작성하고 입장시에는 위젯을 숨겨지도록 구현
파라미터 네임과 hsv의 값을 유의하며 이어서 작성
일정 키보드를 누르면 위젯과 마우스 커서가 생기게 하는 블루 프린트 이 과정이 싫다면
이전에 작성했던 위젯 생성 부분을 visible로 변경
액터 배치 후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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