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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사전 준비

fbx 모델 준비하기
02. 키 추가하여 변형 모델 생성

우측 매쉬 삼각형 모양을 클릭 후 shape keys에서 키 값을 클릭 후 에딧모드에서 변형할 모델을 생성하기
03. 모델 임포트
fbx로 익스포트 한 모델을 언리얼 엔진에 임포트

스켈레탈 매쉬와 모프 타깃 옵션을 체크
04. 액터 블루프린트 생성

스켈레탈 메쉬를 추가 후 적용
05. 액터 블루 프린트 작성 준비

모프 타깃 이름을 확인 우선 lags를 만들 예정

그림 처럼 작성
06. 블루 프린트 작성

add custom 후 input 추가 플로트
07. 위젯 생성

유저 인터페이스 생성 후 오픈

그림 처럼 캔버스에 텍스트와 슬라이더 바를 생성
08. 그래프로 이동

만들어둔 블루 프린트와 위젯을 연결

값 변경 시 라는 이벤트를 생성

모프 타깃의 값과 슬라이더 벨류 값을 연결

액터 블루프린트에서도 위잿과 연결하여 시작시 팝업 될 수 있도록 작성

만들어둔 위젯 변수에서 인스턴스 편집가능과 스폰시 노출을 체크 후 컴파일 저장

노드 새로고침하면 변수가 팝업됨

뷰포트로 시작 시 팝업하고 변수는 샐프 래퍼런스로 받은 후 컴파일 저장

액터 배치 후 테스트 하면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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