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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JINCODE입니다 3DS MAX에서 이미지와 동일하게 모델링 하기 위해 이미지를 불러오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플라인 작업을 하기 위해서 이미지를 불러오게되는데
우선 3DS MAX에서 불러오기 원하는 뷰를 선택합니다 저는 TOP뷰를 선택하겠습니다
그 후
그 후 PLANE을 이용하여 사각형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뷰타입을 디퓨즈 쉐딩으로 바꿔줍니다
메테리얼 에디터로 들어가줍니다! 단축키로는 M을 눌러주시면됩니다
피지컬 메테리얼을 스텐다드로 변경해줍니다 스탠다드가 창에 안뜨시는 분들은
클릭 후
아래를 향하고 있는 화살표 클릭
SHOW INCOMPATIBLE 클릭
그 후 다시 스탠다드를 검색하고 STANDARD (LEGACY)를 선택합니다
디퓨즈 옆 네모 상자를 클릭
최하단 BITMAP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사진 선택
첫번째 구에 사진이 들어왔을텐데요 그 구를 사각형에 드래그엔 드롭해줍니다
그 후 이미지 모양대로 스플라인 작업을 해주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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