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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키 입력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Update() 함수를 사용하여 매 프레임마다 입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스크립트 예시입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nimationScript : MonoBehaviour
{
public Animator animator; // 애니메이션 컨트롤러
public KeyCode key = KeyCode.Space; // 실행할 키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 // 지정한 키가 눌리면
{
animator.SetTrigger("Run"); // 애니메이션 실행
}
}
}
이 스크립트는 "animator" 변수에 연결된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에서 "Run" 트리거를 실행하여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key" 변수는 실행할 키를 지정합니다.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려면 해당 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에 연결하고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animator" 변수에 할당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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