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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티니 특정 키 입력시 애니메이션 실행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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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키 입력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Update() 함수를 사용하여 매 프레임마다 입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스크립트 예시입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nimationScript : MonoBehaviour
{
    public Animator animator; // 애니메이션 컨트롤러
    public KeyCode key = KeyCode.Space; // 실행할 키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 // 지정한 키가 눌리면
        {
            animator.SetTrigger("Run"); // 애니메이션 실행
        }
    }
}

이 스크립트는 "animator" 변수에 연결된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에서 "Run" 트리거를 실행하여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key" 변수는 실행할 키를 지정합니다.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려면 해당 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에 연결하고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animator" 변수에 할당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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