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언리얼 UE 5.1] 레벨 이동 구현하기, 씬 이동 구현 편- 2023. 7. 5. 19:47 728x90 1. 케릭터 블루 프린트 오픈레벨(이름) 2. 변수 추가 변수 유형 이름으로 설정 배열로 설정 변수추가 인티저 단일로 생성 GET(참조) 그림과 같이 연결 함수로 접기 새로운 블루 프린트 생성 비긴오버랩 생성 그림과 같이 연결 레벨 블루프린트 열기 연결 세팅 배치 레벨 이동할 씬 배치 이동할 씬 설정 완료 728x90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JinBeom 저작자표시 동일조건 (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