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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UE 5.1] 타이머UI 구현하기, 2D 인터페이스 타이머 구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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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진 캐릭터 이벤트 오픈

그림과 같이 생성 > 딜레이 1로 세팅

변수 생성

초가 0이 아닐경우 초가 0이 될때까지 -1 하는 로직을 생성

타이머의 전체 로직 남은 초가 0이 아닐경우 계속 -1 초가 0이 된다면 분을 -1하고 초는 59로 세팅 단 분이 0이 아닐경우에

위젯 생성

캔버스 패널 > 텍스트 드래그 생성

그림 처럼 세팅

바인딩 생성

그림처럼 작성

삼인칭 캐릭터 연결 > get사본

전체로직

함수 설정

seconds 바인딩도 동일하게 설정

레벨 블루 프린트 그림과같이 작성 클래스는 만들어둔 ui로 설정

컴파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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